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빨간 당신' 최대철, 부모님을 위한 리마인드 웨딩…"부모님 감사합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볼빨간 당신' 최대철과 부모님/사진=KBS 2TV 제공

'볼빨간 당신' 최대철과 부모님/사진=KBS 2TV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볼빨간 당신' 효자 최대철이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 감동을 선사했다.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22일 방송된 '볼빨간 당신'에서도 자식의 부모님을 향한 진심 어린 뒷바라지가 공개돼 감동을 자아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최대철이다.

최대철은 '볼빨간 당신'에 평생 광부로 일하며 가족을 책임진 아버지, 자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살아온 어머니와 함께 출연 중이다. 어느덧 세월이 흘러 거동이 불편해진 어머니를 중심으로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소소하지만 의미 있는 행복을 이뤄나가는 모습이 응원을 이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대철 가족의 제주도 여행기가 이어졌다. 최대철이 비행기를 한 번도 타본 적 없는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여행이다. 여행 내내 부모님 웃음이 끊이지 않은 가운데, 효자 최대철은 부모님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리마인드 웨딩이었다.
사진 한 장 촬영으로 끝난 과거 부모님의 결혼을 떠올리며, 의미 있는 추억을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영문도 모른 채 아들이 준비한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쁘게 단장까지 마친 뒤 숙소 밖으로 나온 부모님은 기뻐했다.

이날 최대철은 결혼식 및 폐백 준비부터 사회, 주례, 축가까지 담당하며 일당백 효도를 했다.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아들 최대철의 모습에 부모님 얼굴도 행복으로 가득했다.

무엇보다 주례사를 하며 고백한 아들 최대철의 진심이 뭉클함을 자아냈다. 늘 장난기 가득했던 최대철이 순간 울컥하는 목소리로 "부모님. 감사드립니다"라고 진심을 고백한 것이다.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모두 "감동이다"라며 뭉클해졌을 만큼 울림 있는 한마디였다.

이후 최대철은 부모님의 웨딩사진까지 직접 촬영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마무리했다. 최대철의 아버지는 “행복했다. 추억에 남을 것 같다”고 진심을 전한 뒤 “다음에는 방콕 가자”고 재치 있는 소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만큼 행복하고 밝아진 부모님 마음과 기분을 짐작할 수 있었다.

한편 KBS 2TV ‘볼빨간 당신’은 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