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캡슐 컬렉션’을 7일 출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와 복고 감성이 어우러진 스타일을 선보여 왔는데, 이번 시즌에는 뉴트로가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트렌드라는 점에 주목해 별도의 컬렉션을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또 다른 요소인 스트리트 감성, 빈티지 콘셉트를 디자인에 접목시켜 새로운 뉴트로 룩을 만들어냈다. 세련된 방식으로 변주된 복고 패턴, 빈티지 색상부터 강렬한 원색의 고급스러운 조화, 페이크퍼 소재의 활용, 오버 사이즈 디자인 등이 특징적이다.
애니멀 프린트가 적용된 오버사이즈 카디건은 포인트 코디가 가능할 뿐 아니라 겹쳐입기가 가능해 실용도가 높으며, 페이크 퍼를 소재로 한 포근한 테디베어 코트와 부클 재킷, 강렬한 레드의 퀼팅 점퍼는 간절기 코디에 제격이며 보온성도 갖췄다.
가격대는 셔츠와 스웨터 10만원 대, 재킷과 카디건 20만원 대, 코트 40만~50만원 대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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