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베르뉴 by 끌로에 ‘헤어 매니큐어’ 롯데홈쇼핑 런칭방송, 매진기록하며 매출 ↑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베르뉴 by 끌로에 ‘헤어 매니큐어’ 롯데홈쇼핑 런칭방송, 매진기록하며 매출 ↑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1월 25일, 롯데홈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오베르뉴 by 끌로에 헤어 매니큐어가 소개되었다. 본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오베르뉴 by 끌로에는 헤어 염색까지 가능한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탑 셀럽, 탑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청담 유명 살롱 끌로에의 헤어케어 레시피와 컬러 테크닉 노하우를 담아 만들어졌다.

끌로에에서 강력 추천하고 있는 이 제품은 자연유래 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었으며,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아스파틱애씨드, 라이신, 프롤린 등 21종의 아미노산 중 18가지의 유사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있어 자극과 손상도를 크게 낮춘 제품이다.

또한 100% 프랑스산 컬러 염료를 사용하여 뛰어난 발색이 가능하고, 광채 헤어로 가꿔주기로 유명한 바오밥나무씨 오일을 사용하여 손상모발 보호, 모발 갈라짐 개선, 수분 충전, 광택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두피나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 없이 고품질의 셀프 염색 및 홈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3~4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했을 때 새치커버의 효과도 있어 새치가 있는 헤어라면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도 있다.

오베르뉴 컬러 매니큐어는 총 7종의 컬러로 구성이 되었고, 임상테스트까지 완료한 상태다. 실제 구매자 후기를 보면 “직접 써보니 생각보다 좋다. 머리도 찰랑거리고, 색감도 생각보다 안정감이 있다”, “사용이 불편하지 않고, 냄새도 심하게 나지 않아 좋다”라며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

오베르뉴를 판매하고 있는 ㈜KN글로벌의 김용일 대표는 “오베르뉴 헤어 매니큐어는 집에서도 끌로에 살롱의 테크닉을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만든 제품이다. 1회 사용으로 최대 2-3주 컬러 유지는 물론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의 모발건강 증진 및 나아가 셀프 뷰티 라이프의 품질 향상까지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오베르뉴 by 끌로에 헤어 매니큐어는 롯데i몰, G마켓, 11번가 등의 유명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