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500은 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지만 마케팅 역량이 취약한 창업초기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자생력과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켜 국내외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6월에 진행하는 3차 모집까지 거쳐 총 350개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2차 모집에는 100개 제품을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마케팅사업처로 문의하면 된다.
구본종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현직 민간대형유통사 MD를 평가위원으로 활용해 수요자 중심의 제품이 보다 많이 선정되도록 할 예정이다"며 "사업 선정여부에 상관없이 MD들이 추천한 제품은 각 대형유통사별 실물 품평회시 입점 평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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