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500은 시장에 갓 출시됐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도와주는 사업이다.
지난 1~2차 모집에서는 소비자와 유통사MD 등 전문가평가단의 종합적 상품 평가를 통해 345개의 제품이 HIT500제품으로 선정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 받고 있으며, 올해 마지막 신청인 이번 3차 모집에서는 160여개의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홍기 중진공 수출마케팅처장은 "앞으로 HIT500에 선정된 제품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대형유통망진출지원사업, 온라인수출지원사업 등 중진공 해외마케팅사업과 연계해 판로지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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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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