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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 제품 마케팅 해결사..히트500 참가기업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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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31일까지 창업초기 및 신제품 출시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사업 3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HIT500은 시장에 갓 출시됐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도와주는 사업이다.
특히 7월과 11월 중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HI500제품 전용 판매관을 운영하는 한편 제품 체험 수기 공모전 개최, HIT500제품 디렉토리북 발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 1~2차 모집에서는 소비자와 유통사MD 등 전문가평가단의 종합적 상품 평가를 통해 345개의 제품이 HIT500제품으로 선정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 받고 있으며, 올해 마지막 신청인 이번 3차 모집에서는 160여개의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홍기 중진공 수출마케팅처장은 "앞으로 HIT500에 선정된 제품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대형유통망진출지원사업, 온라인수출지원사업 등 중진공 해외마케팅사업과 연계해 판로지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IT500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HIT500홈페이지(www.hit500.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HIT500제품 체험과 소비자평가단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HIT500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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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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