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히트상품]최상급 원두의 황금비율…자타공인 '국민커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6 히트상품]최상급 원두의 황금비율…자타공인 '국민커피'
AD
원본보기 아이콘
1989년 선보인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커피믹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국민커피'의 명성을 이어가는 비결은 황금비율에 있다. 동서식품은 반세기 가까이 쌓아온 기술력으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은 기본이고, 최상급으로 엄선한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했다. 소비자입맛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파악하고 정기적으로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한다.

최근 동서식품은 '이렇게 마셔본 사람은 알지, 이 맛'이라는 메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동서식품은 이번 광고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라면 자신 만의 맛과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광고 배경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사무실, 게스트하우스, 근교 산행지 등 일상생활 공간으로 정했다. 이번 TV광고에는 맥심모카골드 장수 모델이자 배우인 이나영과 김우빈이 등장한다. 두 배우는 숲 속의 고즈넉한 펜션과 도심 속 산행길 등에서 모카골드 한 잔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이며 일상 속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