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완도로 여행가서 인승샷 올리고 경품도 받아볼까

최종수정 2016.12.06 10:15 기사입력 2016.12.06 10:15

댓글쓰기

완도를 방문한 기념사진을 완도군홈페이지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완도를 방문한 기념사진을 완도군홈페이지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완도군 홈페이지, SNS에 관광사진, 인증샷 올리고 경품받고"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완도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2016완도 겨울여행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2016 완도 겨울여행 이벤트는 ‘완도 행복 사진관’과 ‘난대림 헌터, 완도를 잡아라’로 구성했다.

‘완도 행복 사진관’이벤트는 이번달 25일까지 진행되며, 완도를 여행하고 찍은 사진을 완도군홈페이지(www.wando.go.kr)에 올리면 심사를 거쳐 20명에게 완도 관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6일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또한, ‘난대림 헌터, 완도를 잡아라’는 난대림의 보고인 완도수목원, 보길 윤선도 원림, 청해포구 촬영장에서 숨겨진 캐릭터(소년장보고, 해초,미초)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선착순 230명에게 숙박권과 식사권, 특산품 교환권 중 한가지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관광객들에게는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사용가능한 숙박권, 식사권, 특산품 교환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다만, 사진 응모시 기간 중 완도방문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을 첨부해야 한다.

완도 겨울여행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 관광정책과(061-550-5432)로 문의하면 된다.

◆응모안내

▲완도 행복사진관 : www.wando.go.kr
▲난대림 헌터, 완도를 잡아라
페이스북 : https://facebook.com/wandoevent/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ko.com/ch/wandoevent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