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커스, 예비 대학생 대상 '특급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12.06 10:15 기사입력 2016.12.06 10:15

댓글쓰기

-수험표로 인증하면 '맥북 · 토익 보카' 증정

예비대학생이벤트

예비대학생이벤트


해커스인강이 올해 수능을 치른 예비 대학생을 위한 특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7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선물을 주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화)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이미지를 인증만 하면 ▲해커스 신토익 보카 교재(비매품/특별판) ▲신토익 프리패스 2개월 수강권 ▲맥북 프로 레티나(1명,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를 받을 수 있다.

카페, 블로그 등 자주 방문하는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개하고 url을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전원) ▲CGV 영화예매권(30명)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더 많은 친구들에게 홍보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특히 ‘해커스 신토익 보카’는 11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교재로, 해당 교재의 특별판(비매품) 무료 증정과 함께 배송비까지 무료로 지원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보카 기준 1위/ 2006년~2016년 5월 20일, 연간&주간 인터넷 베스트 기준). ‘해커스 신토익 프리패스’에서는 영역별ㆍ레벨별 전문 스타강사의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고, 첫 토익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관계자는 “수능 후 대학교 입학 전까지가 영어공부를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전했다. 이어 “어학점수를 미리 만들어 놓으면 장학금/대외활동/어학연수/교환학생/인턴 지원 시 보다 유리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시작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