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프라이데이ㆍ사이버먼데이 인기 상품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9, 해외직구TV 무료 배송과 설치로 판매 200% 증가
블랙프라이데이ㆍ사이버먼데이 인기 상품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시즌에 해외직구를 통한 TV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5일 지구(G9)에 따르면 11월(11월1~30일) 한 달 동안 해외직구를 이용한 TV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행사가 연달아 열리면서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TV를 해외직구로 구매시 혜택이 크다는 정보가 많이 알려진 영향이라고 회사측은 분석했다.
G9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2500대 이상의 해외직구TV 판매량을 기록했다. 개별상품으로는 LG 스마트TV가 약 500대 이상 판매되며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 점도 매출 견인의 한 요소로 파악됐다. G9는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해외직구TV ‘안심 단독차량 배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서울, 경기를 비롯해 지방까지 무료배송을 시행하며, TV설치기사를 포함해 평균 2인의 전문기사가 대동해 안전하고 빠른 배송을 받을 수 있다. G9는 안심 단독차량을 늘리고 배송기사를 위한 겨울 조끼를 준비하는 등 해외직구TV 배송을 강화할 예정이다

TV 외에도 로봇청소기, 분유, 운동화 등이 직구 인기상품으로 떠올랐다. G9에 의하면 ‘아이로봇 브라바 로봇청소기’ 준비수량 총 1800대가 완판됐다. 인증기준이 엄격한 해외 육아용품을 선호하는 엄마들의 영향으로 분유판매도 증가했는데, ‘독일 고급분유 압타밀(6개)’은 1000세트 이상이 판매됐다. 운동화류, 건강기능식품 등의 수요도 높게 나타났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