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6 광고대상]'은상' SK브로드밴드…'고객만족도 1위' 감사 메시지 전달

최종수정 2016.11.28 14:32 기사입력 2016.11.28 14:31

댓글쓰기

안원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

안원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

SK브로드밴드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추구하는 홈미디어 세상의 리더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켰습니다. 2014년 9월 IPTV 기준 초고화질(UHD) 서비스 국내 최초 상용화, 2016년 10월 현재 국내 최다 UHD 실시간 채널 등으로 기술과 서비스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가치 혁신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비타민 2.0과 행복 데이를 통한 긍정적 고객 경험 제공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지속적인 기술 및 서비스 선도와 고객가치 혁신을 통해 SK브로드밴드는 올해에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IPTV 및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IPTV 부문 1위로 진정으로 고객에게 인정받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작품은 국가고객만족도 수상 사실을 소재로 SK브로드밴드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기획ㆍ제작했습니다.
광고는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의 원동력이 SK브로드밴드를 사랑해 준 '고객'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상 소감'이라는 주제로 수상과 감사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델과 트로피, 수상 소감문 형식의 캘리그라피를 고급스러운 블랙과 골드 컬러 톤으로 표현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