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광고대상] 코웨이 '라이프 케어 컴퍼니' 비전, 소비자와 교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본상/ 동상 수상…고객의 더 건강한 활기찬 삶을 위한 약속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일을 넘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를 새로운 브랜드 비전으로 정립했습니다.

워터케어, 에어케어, 바디케어, 슬립케어의 '라이프 케어'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2016년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을 두 편의 시리즈물로 기획했습니다.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로서 소비자와 교감하고 싶은 브랜드 가치 및 약속을 전달하기 위한 일입니다.

우리 삶을 구성하는 집안의 모든 환경이 서로 연결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그래서 집이라는 지구가 최적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집이라는 지구편'을 만들어 고객들과 소통했습니다.

가족이라는 인류편

가족이라는 인류편

원본보기 아이콘

또 고객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고객에게 딱 맞춰진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가족이라는 인류편'을 통해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케어의 핵심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누군가를 케어하는 건 작은 차이까지 이해해주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코웨이는 고객의 삶 속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소비자에게 딱 맞게 케어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기본적인 것이지만 제대로 누려야 할 깨끗한 물과 공기,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선보여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늘 고객의 삶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