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日 후쿠시마 지진, '쓰나미' 대피 경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1월22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일본 지진

22일 오전 6시께 일본 후쿠시마에서 규모 7.3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일본 후쿠시마 강진 / 사진=일본 기상청

일본 후쿠시마 강진 / 사진=일본 기상청

AD
원본보기 아이콘

2. 후쿠시마
22일 일본 후쿠시마 지진으로 인해 쓰나미(지진해일) 경보가 발령됐습니다.

3. 불야성

21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는 서이경(이요원 분)과 이세진(유이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4. 소설

22일은 24절기 중 20번째 절기인 소설(小雪)입니다. 이날은 첫눈이 내린다고 해 소설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5. 이재명

이재명 성남시장이 '세월호 7시간'과 관련해 박근혜 대통령을 검찰 고발했습니다.
이재명 성남시장

이재명 성남시장

원본보기 아이콘

6. 남경필

새누리당 소속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탈당합니다. 남 지사는 22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새누리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7. 김용태

김용태 새누리당 의원이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8. 서청원

새누리당을 탈당한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친박계 좌장 서청원 의원에게 "정계 은퇴를 선언해 달라"고 촉구했습니다.

9. 우리집에 사는 남자

21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는 고난길(김영광)이 홍나리(수애) 아버지의 죽음이 얽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10. 낭만닥터 김사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시청률은 16.5%(전국기준)로 집계됐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