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우유, 입맛 따라 조리하는 롤치즈 ‘요리조리 팝팝’ 출시

최종수정 2016.11.07 09:21 기사입력 2016.11.07 09:21

댓글쓰기

치즈 함량 140% 증가로 진하고 풍부한 치즈 풍미
서울우유, 입맛 따라 조리하는 롤치즈 ‘요리조리 팝팝’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롤치즈 ‘요리조리 팝팝’을 7일 출시했다

롤치즈는 주로 제과·제빵에 사용하는 작은 원형의 치즈로, ‘요리조리 팝팝’은 치즈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140% 높여 한층 깊고 진한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기호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 종이 호일 위에 치즈를 올린 후, 전자렌지에 1분30초만 조리하면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치즈 스낵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머핀, 식빵 등을 만들 때 첨가하거나 샐러드, 볶음밥 등 요리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우유는 요리조리 팝팝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요리조리 모여라’ 이벤트는 ‘레몬테라스’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 5곳의 이벤트 페이지에 요리조리 팝팝과 까요까요로 구성된 ‘패밀리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고 체험단 신청을 하면 50명을 선정해 패밀리팩 체험세트,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요리조리를 부탁해’ 이벤트는 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요리조리 팝팝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를 개인 블로그에 올리고 서울우유 치즈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쿠킹클래스 초대권 및 서울우유 치즈선물박스를 제공한다.
요리조리팝팝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950원(180g)이며,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