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젠벅, '쇼핑왕' 서인국 백화점 팬사인회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팬들과 아이컨택, 손깍지, 손도장 찍기 하며 활발한 소통
이젠벅, '쇼핑왕' 서인국 백화점 팬사인회 성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22일 낮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된 ‘이젠벅 서인국 팬사인회’에 참석해 트렌디한 모노톤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이번 팬사인회는 이젠벅과 이젠벅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서인국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인국은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는가 하면 팬들과 손깍지를 끼고 손도장을 찍는 등 소소한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팬사인회에는 사인회 응모권을 가진 구매 고객 외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최근 인기드라마 남자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서인국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날 서인국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위에 그레이 컬러의 다운 재킷을 입어 깔끔한 모노톤 캐주얼룩을 보여줬다.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는 가슴 절개선 아래에 프린트 니트 플리스를 적용한 투 블록 티셔츠로, 서인국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데일리 아웃도어 이젠벅 제품이다.
그레이 컬러의 다운 재킷은 이번 2016 F/W 시즌 이젠벅 신제품 ‘미들 보머 다운 재킷’이다. 충전재로 오리털의 솜털과 깃털이 2:8 비율로 들어간 덕다운 재킷으로,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아우터다. 소매와 밑단에 시보리 디테일이 들어가 서인국의 이날 패션에서도 캐주얼한 멋이 났다.

한편, 서인국은 현재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주인공 ‘루이’ 역으로 열연 중이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