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케치북’ B1A4 진영 “박보검과 유희열, 머리 모양+하얀 이 닮았다”…폭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B1A4 진영이 박보검과 유희열의 닮은 점을 꼽았다.

22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건강상의 이유로 녹화에 함께하지 못한 B1A4 산들을 대신해 진영이 출연했다. 진영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선뜻 녹화에 참석했다.
이날 진영은 정엽의 'Nothing Better'로 첫 무대를 열었다. 그는 노래가 끝난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 지금도 너무 떨린다"며 연신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마성의 조선 심쿵남'으로 활약한 진영은 함께 출연한 박보검과 유희열의 공통점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진영은 "머리 모양과 하얀 이가 비슷하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그는 이어 즉석에서 '구르미 그린 달빛'의 명장면을 재연해 여자 방청객들의 감탄과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노래는 물론 작사·작곡, 연기까지 다재다능함을 인정받고 있는 진영은 자신의 단점을 고백했다. 진영은 "한 번 갔던 곳을 다시 못 찾는다"며 "고향인 충주에 가서도 길을 찾지 못해서 제가 서울 사람인데 어떻게 가야 하냐고 주변에 물어봤다"고 길치임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영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각종 TV 프로그램 및 광고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그는 "주말마다 서울에 올라와 연습도 하고 오디션도 보러 다녔다. 연기와 노래 둘 다 관심이 많았다"며 "언젠가는 될 수 있다고 다짐하며 어디든 도전했던 것 같다"고 했다.

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음악과 연기를 병행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묻자 "도전을 좋아한다. 하나에 만족하는 게 아니라 잘 하든 못 하든 도전해보고 싶다. 그래야 후회가 없을 것 같다"고 답했다. 진영은 앞으로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유희열을 꼽기도 했다.

최근 B1A4의 각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B1A4의 제 2막이 열렸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리더인 진영은 팀이 아닌 개인으로 활동할 때의 외로움을 토로하는 한편 "내가 혼자 나가도 B1A4를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멤버들이 서로 모니터를 해주다보니 항상 같이 한다는 생각이 든다"고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날 녹화에 부득이하게 불참한 산들에 대해서는 "정말 끝까지 노력하는 친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진영, 10cm, 다비치, 파 이스트 무브먼트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번 주부터 토요일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2일 밤 12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