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정구호 디자이너가 스포츠 브랜드 휠라를 1년 4개월만에 떠난다.
휠라코리아는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겸 부사장(사진)이 지난달 30일부로 계약을 종료했다고 5일 밝혔다.
실제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그의 디자인 제안이 반영된 제품들이 일부 출시됐으며, 브랜드 리뉴얼 단행 이후 등장한 올 봄 여름 시즌 제품은 기존 휠라 제품과 다른 모습으로 스포츠 패션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신규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를 통해 20대부터30대 초반 고객들에게 주목받았다.
정구호 부사장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브랜드 휠라에 합류, 브랜드 재도약을 위한 발판 마련에 온 역량을 발휘할 수 있어서 자긍심을 느낀다"고 소회를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