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휠라 키즈, 자폐성 장애 인식개선 캠페인 일환…한정판 슈즈 '더 케이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휠라 키즈, 자폐성 장애 인식개선 캠페인 일환…한정판 슈즈 '더 케이지'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휠라 키즈가 사단법인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휠라 키즈와 함께하는 파란 캠페인'을 실시, 캠페인용 한정판 슈즈 '더 케이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성 장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이해를 도모, 이들의 사회성 확보와 자립을 도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데 동참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자회사인 휠라 USA에서 시작, 국내로 이어진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더 케이지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해 향후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활동(세계 자폐인의 날 행사 개최, 자폐성 장애 인식 개선 교육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출시한 휠라 키즈 ‘더 케이지’는 약 2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휠라의 헤리티지 라인 대표 모델인 '케이지'를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키즈 운동화다.

발목을 받쳐주는 농구화 형태로, 인젝션 파일론 소재의 미드솔 덕에 안정적이면서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까지 자아낸다. 발등 부분에 벨크로(일명 찍찍이) 디테일과 신발끈을 고정하는 스토퍼를 장착해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게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신발 안쪽으로는 컬러풀한 퍼즐 패턴 프린트를 적용해 발랄함을 전해주는 한편, 제각기 다른 퍼즐 패턴을 통해 자폐성 장애가 지닌 복잡성과 개별성, 다양성 등을 표현했다. 파스텔톤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7만9000원.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