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드스쿨’ 허영지 “허정민이 술기운에 고백, 기억 못하는 내게 고맙다고 하더라”

최종수정 2016.09.13 19:18 기사입력 2016.09.13 19:18

댓글쓰기

사진=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캡처

사진=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올드스쿨' 허영지가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허정민의 고백 에피소드를 전했다.

13일 방송된 SBS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스타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허영지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허영지는 tvN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인 허정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허영지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허정민이 술기운에 자신에게 고백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허영지는 "그 방송 부분에 대해 오해를 풀 부분이 있다"며 "오빠가 내게 고백했던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정말 기억을 못해서 너무 당황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허영지는 "내가 오빠의 통장 잔고까지 공개했다. 본방송을 보면서 오빠와 연락을 주고 받았는데 오빠가 오히려 고맙다고 하더라. 유재석 선배님도 오빠에게 '영지가 널 살린 것'이라고 말했다더라"며 "방송과 상관없이 알콩달콩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