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기한 미로체험, 이젠 해남에서 즐기세요

최종수정 2016.08.26 13:58 기사입력 2016.08.26 13:58

댓글쓰기

해남 두륜미로파크

해남 두륜미로파크


"해남군 두륜미로파크, 9월 18일까지 임시 무료 개방"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 두륜미로파크가 10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임시 개방을 실시하고 있다.

미로파크 임시 개방은 오는 9월 18일까지로, 임시 개방 기간 동안 휴관일 없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군은 관광객은 물론 관내 유치원, 초?중?고 학생 등을 초청, 관람 후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 불편사항과 기능 미비점 등을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삼산면 두륜산 도립공원 인근에 조성된 두륜미로파크는 4,039㎡의 규모의 야외미로공원과 함께 미로전시관 및 미로체험관으로 구성된 전시동이 들어서 있다.
해남 두륜미로파크

해남 두륜미로파크


총 길이 417m의 야외미로공원에는 서양측백나무, 전나무, 단풍나무 등을 식재한 미로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공원 내에 또롱이, 다롱이, 영롱이 등의 각종 캐릭터 조형물과 전망대 등이 설치됐다.
또한 실내 전시동은 미로의 유래와 역사를 알 수 있는 미로역사관과 함께 거울로 만든 미로숲, 공룡어드밴처, 해남 도솔암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된 미로체험관을 조성했다.

군 관계자는 “미로공원이 개장하면 대흥사권의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임시 개방 기간동안 보완점을 파악해 차질없는 개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