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정아 향한 원색적인 비난 댓글에 결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17일 08: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박정아
사진=박정아 인스타그램

사진=박정아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여자배구 대표팀이 16일(이하 한국시간) 리우 올림픽 8강전서 네덜란드에 패했습니다. 평소보다 실수를 많이 한 박정아의 SNS는 원색적인 비난들로 가득 찼습니다. 결국 박정아는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격려의 한마디가 더 중요할 텐데요.
2. 코레일 예매
사진=코레일 홈페이지

사진=코레일 홈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전국민 수강신청’ 추석 열차 승차권 예매가 17일 오전 6시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시작됐습니다. 서울역 등 현장 예매는 오전 9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선 예매가 안 된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3. 시몬 바일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 여자 기계체조 스타 시몬 바일스가 리우 올림픽을 4관왕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바일스는 17일 기계체조 마루 결선에서 15.966점을 얻어 2위인 팀 동료 알렉산드라 레이즈먼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4. 백중
음력 7월15일인 명절의 하나인 백중입니다. 세벌김매기가 끝난 후 여름철 휴한기에 휴식을 취하는 날인데요. 농민들이 음식과 술을 나누어 먹고 백중놀이를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던 명절입니다.

5. 성지현

배드민턴 여자단식 성지현이 결국 눈물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성지현은 17일 8강전에서 카롤리나 마린(스페인)에게 0-2로 패했습니다. 성지현은 "중반에 잘 풀어나갔는데, 마지막에 못 치고 나간 게 아쉽다"고 말했습니다.

6. 우사인 볼트

우사인 볼트가 올림픽 200m 3연패에 도전합니다. 볼트는 18일 오전 10시 8분 남자 200m 준결승 경기에 출전합니다. 볼트는 17일 열린 예선전에서 20초28로 9조 1위를 기록하며 준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7. 손연재

올림픽 리듬체조에 출전하는 손연재가 16일 브라질 리우에 도착했습니다. 손연재는 하루 휴식을 취한 뒤, 17일부터 공식훈련을 시작합니다. 손연재의 경기 일정은 19일 밤부터 시작합니다. 선전을 기원합니다!

8. 여자축구

올림픽 여자축구 결승 대진이 완성됐습니다. 캐나다를 꺾은 독일, 승부차기 접전 끝에 개최국 브라질을 물리친 스웨덴이 그 주인공들입니다. 스웨덴과 독일은 20일 마라카낭 스타디움에서 금메달을을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벌입니다.

9. 류한수

레슬링 류한수가 올림픽 메달 획득에 실패했습니다. 류한수는 17일 레슬링 남자그레코로만형 66㎏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아제르바이잔 라술 추나예브에 0-8로 이끌려 테크니컬 폴패를 당했습니다.

10. 탈북 종업원 13명

지난 4월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중국 소재 류경식당의 북한 종업원 13명이 사회 각지로 배출됐습니다. 통일부 당국자는 16일 "탈북 경위 등에 대한 유관기관의 조사를 마친 뒤 지난 주 순차적으로 사회로 배출됐다"고 말했습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