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암군, 제3기 외식경영 아카데미 교육 수료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암군, 제3기 외식경영 아카데미 교육 수료식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건전한 외식문화 형성해 영암군 이미지 “UP”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은 관내 외식업주 의식개혁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2016년 제3기 외식경영 아카데미'교육수료식을 11일 영암군민회관에서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교육생들에게 수료증이 수여되었으며, 수료생 중 성적 우수자 3명은 각각 영암군수상(조란, 월출산이야기), 영암군의장상(박수미, 홍당무), 영암군지부장상(박정애, 두리두리왕족발)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6년 제3기 외식경영 아카데미교육은 영암군 외식업주 23명을 대상으로 5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13주 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음식관련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외식경영주들의 역량강화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역량강화 중심의 교육결과 향토음식경영지도사 시험에 교육생 19명이 응시해 전원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교육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는 평가가 전해진다.
김양수 영암군부군수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13주 동안 교육에 참석한 것은 대단히 가치 있는 일이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얻은 것들을 적극 활용해 건전한 외식문화 형성 및 지역 이미지 제고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외식경영주로 거듭 나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영암군은 향후 1~3기 외식경영 아카데미를 수료한 학생 및 외식업주 25명을 선발하여 9월부터 11월까지 장어를 이용한 영암군 특화 요리 레시피 개발 사업을 8주 과정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