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샘물,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독거노인 120명 초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사 생수 활용한 수분 섭취 지원
풀무원샘물,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독거노인 120명 초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샘물은 지난 6일 진행한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홀로 사는 어르신 120명을 초대해 함께 경기를 응원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9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깨끗한 생수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들의 건강을 위해 자사 생수 제품을 활용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5년 5월에는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사랑잇기사업 업무협약(MOU)’을 맺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올해로 2년 연속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자사의 탁월한 생수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6일, 홀로 사는 어르신 120명을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초청 하여 행사에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풀무원샘물은 올해 처음으로 프로 야구팀인 ‘넥센 히어로즈’의 후원사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경기에서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풀무원샘물은 행사 당일, 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이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뛰어난 청량감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어라이프’를 비롯한 식사와 선물을 제공했으며 다른 이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응원하는 즐거움을 전달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다른 사람들과 유대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 데이에 초청했으며 이번 행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셔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 여름은 특히 무더운 만큼, 풀무원샘물은 폭염에 취약하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자사 생수 제품을 통한 수분 섭취 관리로 도움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세계 1위 샘물 업체인 네슬레 워터스가 1998년 출시한 세계 판매 1위 생수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