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사지구 중심상업지구 앞자리 '미사강변 안강 프라이빗뷰' 상가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사강변 안강

미사강변 안강

AD
원본보기 아이콘

(주)안강디벨롭먼트는 ‘미사강변 안강 프라이빗뷰’ 단지 내 상가를 분양 중이다. 상가는 2018년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초역세권 상가로 미사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약 3만 8천여 세대의 배후수요를 가질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중상 3-2블록에 위치한 ‘미사강변 안강 프라이빗뷰’ 상가는 전용면적 24~70㎡ 총 32호 상업시설(총 전용면적 1,568㎡)로 구성된다. 전체 규모는 지하 6층~지상 13층 1개동 규모로 지상 1~4층에 상업시설, 지상 5~13층에는 업무시설이 배치된다.
‘미사강변 안강 프라이빗뷰’ 상가는 대중교통망 이용이 쉽다. 사업지 주변 올림픽대로를 비롯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광역교통망을 이용해 잠실,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2018년 5호선 강일역과 미사역이 연장 개통되면 서울 동남권 지역은 물론 종로나 여의도, 목동 등의 서울도심권까지도 출퇴근이 더욱 편리해지게 된다.

지난 6월에는 강동구 상일동과 경기 하남 미사지구를 연결하는 서울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포함되었다. 9호선 연장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단지는 개발호재는 물론 교통망개선 효과까지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또 올림픽대로와 외관순환도로의 인접으로 강남과 잠실 등의 강남권 이동도 쉽다. 중부고속도로와 서울ㆍ춘천 간 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미사강변도시는 인근에 대규모 배후업무지구가 조성돼 있어 많은 유동인구도 기대할 수 있다. 강동구에 조성된 강동첨단업무단지에는 현재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를 포함해 약 10개의 국내 대기업이 입주한 상태로 상주인구만 약 2만여 명에 달한다.
또한 엔지니어링복합단지(2017년 예정)에는 총 200여 개의 기업체가 입주할 예정으로 1만6,000여 명의 상주인구는 물론 연계기업의 입주 배후수요를 대거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IT, BT 등 신지식사업시설로 조성돼 3만8,000여 명의 근로자가 상주할 것으로 예상되는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도 내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복합쇼핑몰인 하남 유니온스퀘어도 2017년까지 조성이 마무리돼 7,000여 명의 직접고용 창출 효과가 예상된다.

아울러 하남미사지구에는 이케아, 코스트코, 유니온스퀘어 등 대형쇼핑시설이 2017년까지 조성이 마무리될 예정으로 7000여 명의 직접고용 창출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미사리 조정경기장 등의 문화체육시설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해 유동인구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사강변 안강 프라이빗뷰’ 상가는 미사강변신도시 중심상업지구 내에서도 알짜 입지에 위치한다. 단지 바로 앞에 망월천 수변공원이 위치해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며, 한강공원과도 인접해 있어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확보했다. 이 공원들을 이용하는 이용객들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상가는 고객 접근성과 주목성이 뛰어난 대로변 상가로 뛰어난 공간 활용과 매장연출이 가능한 테라스설계(일부)도 적용된다. 단지 내 업무시설 상주고객을 독점할 수 있어 상가 가동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약 3만8,000여 가구 규모의 주거단지인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미사강변 안강 프라이빗뷰’ 상가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강일동 675번지 베스트프라자 302호에 마련돼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