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과 동거 시작…원피스 여신 강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소현/사진=tvN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사진=tvN 싸우자 귀신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싸우자 귀신아’의 김소현, 옥택연이 동거를 시작했다.

1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동거를 시작한 박봉팔(옥택연 분)과 김현지(김소현 분)가 자살한 아이돌 여가수 미즈를 쫓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수능을 못 본 한이 있는 현지는 봉팔에게 공부를 가르쳐줄 것을 부탁했고 현지는 그 대가로 봉팔의 퇴마 일을 돕기로 하며 동거를 하게 됐다.

특히 현지는 봉팔과 한 침대에서 잠을 자게 됐고 봉팔과 키스를 했던 때를 떠올리며 두근거림을 느꼈다.

이날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악플에 시달리다 자살한 인기 아이돌 여가수 '미즈'를 김현지가 물리치는 내용이 전개됐다.
김현지는 미즈 귀신에게 “너를 제일 미워하는 것은 너 아냐? 자신도 사랑하지 못하면서 어떻게 다른 사람이 자신을 사랑해 주길 바래?”라고 정문일침을 날렸고 이 말을 들은 미즈 귀신은 더 이상 힘을 쓰지 못하고 사라졌다.

미즈 퇴마에 성공한 박봉팔은 고마운 마음에 김현지가 입고 싶어 하던 원피스를 사줬고, 분홍 원피스를 입은 김현지를 본 박봉팔은 넋을 놓고 말았다.

tvN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