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네켄, 250ml 사이즈 슬림캔 국내 출시

최종수정 2016.07.18 09:37 기사입력 2016.07.18 09:37

댓글쓰기

하이네켄, 250ml 사이즈 슬림캔 국내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네켄은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을 맞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슬림캔(250ml)을 18일 국내에 선보였다. 하이네켄 슬림캔은 다양한 사이즈로 맥주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용량과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그 동안 330ml, 500ml 용량의 캔과 330ml 사이즈의 보틀, 5L 용량의 드래프트 케그로 만날 수 있었던 하이네켄은 휴대가 용이한 슬림캔의 출시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네켄 슬림캔은 CU등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네켄 마케팅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처음 선보이는 슬림한 사이즈와 한 층 가벼워진 용량의 슬림캔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과 1인 가정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며 “예년보다 더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네켄은 슬림캔의 출시를 기념해 슬림캔 12개와 전용 유리잔이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하이네켄을 판매하는 대형 할인마트에서 한시적으로 만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