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뽀로로와 댄스댄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특별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진그룹 자회사 유진엠, 앵콜공연ㆍ지방투어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유진그룹의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이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뮤지컬 '뽀로로와 댄스댄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특별공연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뽀로로와 댄스댄스는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서울 구로아트밸리에서 누적관객 2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앵콜공연을 실시한다.

뽀로로와 댄스댄스는 뽀로로 마을의 무도회 준비에 한창인 뽀로로를 놀리는 에디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은 뽀로로가 밖으로 향하고, 이런 뽀로로를 위로하기 위해 친구들이 춤의 요정마을로 떠나며 겪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다룬 이야기다.

이 공연은 지난해 초연 이래 영유아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 공연 시리즈물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대사 비중을 줄이고 발레를 비롯한 다양한 춤과 노래의 비중을 늘렸으며, 어둠에 놀라는 아이들을 배려해 암전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달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도 지방관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지방공연을 시작한다. 오는 16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부산, 대구 순으로 지방투어를 할 예정이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서울 공연은 인터파크 월간, 주간, 일간 예매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투어공연 티켓 오픈 당일에는 예매순위 1위부터 4위까지를 차지하는 등 공연 시작 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공연은 가족 뮤지컬계의 흥행불패 신화를 써 내려온 유진엠의 기획, 연출력과 함께 현재 95만명의 구독자, 유투브 누적 조회수 10억건을 돌파한 아동 콘텐츠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제작한 캐리소프트의 콘텐츠가 콜라보레이션된 국내 최초 무대다.

또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작가 이재국이 대본을 맡았으며, '투란도트', '라카지', '그날들'의 음악감독으로 활동 중인 장소영이 음악감독을 맡아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뽀로로와 댄스댄스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예약 문의는 1544-1555로 하면 된다.

양길모 유진엠 엔터테인먼트 팀장은 "지난 초연 이후 앵콜공연에 대한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공연을 마련했다"며 "어린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진엠은 이번 공연에도 유진그룹의 계열사인 유진기업 , 유진투자증권 , 한국통운, 나눔로또 등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초청하는 문화기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