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맥스소프트, DB전환 솔루션 '티업' 출시

최종수정 2016.06.27 10:01 기사입력 2016.06.27 10:0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티맥스소프트가 데이터베이스(DB) 전환에 이용하는 티베로 전환 솔루션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맥스소프트 자사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BMS) '티베로(Tibero)'로 안정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솔루션 '티업(T-Up)'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업은 타 DB 사용자가 티베로 DB로 전환하는 것을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기존에 사용 중인 DB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전환하기 때문에 리스크를 줄여준다. 또한 애플리케이션(SQL)의 분석도 지원하며, 분석 결과는 리포트로 제공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티맥스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티업 홍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DB 전환 상담을 신청하면 티베로 전문 서적 및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경품과 함께 담당자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티업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획기적인 비용절감 및 손쉽고 편리한 DB 전환이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