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미건설,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 오는 10일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 투시도 ( 제공 : 우미건설 )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 투시도 ( 제공 : 우미건설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우미건설은 오는 10일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C1, B3블록에 공급하는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우미린이 들어서는 시흥 은계지구 C1, B3블록은 은계지구에서도 가장 중심지에 위치하고 인근에 오난산 근린공원, 소래저수지 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를 접하고 있어 '골든 블록'이라 평가받는 곳이다. 여기에 이 일대에서는 민간분양으로는 첫 물량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9층, 총 1179가구 규모다. 1차(C1블록)는 전용면적 101㎡ A형 447가구, 101㎡ B형 27가구, 115㎡ 257가구로 731가구로 구성되며 2차(B3블록)는 전용 84㎡ 448가구로 구성된다.
전용 101㎡ B형 27가구를 제외한 모든 주택이 4베이 판상형에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주부들의 동선을 배려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편리한 생활시스템을 적용한다. 모든 주택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단지를 만들 예정이다.

우미린이 공급되는 시흥 은계지구는 교통입지가 뛰어나다. 부천시와 시흥시의 경계지역에 위치해 있어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와 국도 39호선, 42호선을 통해 서울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소사~원시복선전철 대야역이 2018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대중교통도 개선될 전망이다. 소사~원시복전철을 이용하면 소사역까지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까지는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신천 연합병원, CGV, 롯데마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갖춰져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은행초·중·고교를 비롯해 은계초, 웃터골초, 금모래초, 소래중·고교, 검바위초 등 10여개 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있다.
우미건설은 안전특화시설을 채택해 입주민이 보다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전용 주차장을 별도로 설치하고 커뮤니티시설 안에 아이돌봄센터를 들여놓는다. 또 범죄예방 설계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요소를 대거 적용해 더욱 안전한 단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은 1차와 2차의 당첨자 발표가 따로 진행될 예정으로 동시청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들은 투자가치가 높은 그린벨트 해제지역에 조성되는 택지 분양 물량인 만큼 높은 청약 경쟁률을 예상하고 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이번 시흥 은계지구 C1, B3에 공급하는 우미린은 은계지구에서도 골든블록으로 꼽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부천시와 접하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교육환경까지 우수해 청약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6월 초 경기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8-4번지(양지초교 맞은편)에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