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싱글족의 혼밥 라이프'를 주제로 기획된 '싱글기획전'은 내달 23일까지 전국 34개 락앤락 직ㆍ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진행된다. 간단한 아침 식사부터 점심 도시락, 가벼운 야식 준비 등 싱글족에게 유용한 아이템들을 총 망라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싱글기획전을 위해 락앤락은 전국 34개 직ㆍ가맹점 내부에 별도로 '싱글의 식탁'이라는 싱글 아이템존을 구성하여 연중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1인가구 수가 급증함에 따라, 간편하고 실용적인 싱글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관련 제품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존을 마련하기로 한 것.
락앤락몰에서도 '싱글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연중 운영되는 직ㆍ가맹점과는 달리 기간 내 락앤락몰 내 마련된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싱글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올해 국내 1인가구 수는 무려 523만 가구에 달한다. 혼밥ㆍ혼술족 같은 용어가 등장하고, 1인가구 맞춤 TV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끄는 등 1인가구로 인한 사회트렌드가 급변하는 가운데, 락앤락에서도 이를 반영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소비자 생활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