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맞춤 전용용기 '스페셜 시리즈 10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용도별 음식 보관에 최적화된 맞춤 전용용기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10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2016 스페셜 시리즈는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해 일상생활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만한 아이디어를 선정, ▲밀폐조미료용기, ▲김밥재료용기, ▲피클보관용기, ▲수박통, ▲세로야채용기, ▲씨리얼볼, ▲계량컵, ▲샐러드볼, ▲계란통, ▲3칸 용기 등 총 10가지로 구성됐다.
밀폐조미료용기는 고춧가루, 설탕, 소금 등의 조미료를 칸칸이 용기에 나누어 담을 수 있고, 우수한 밀폐력으로 조미료가 눅눅해 지는 것을 막는다. 세로야채용기는 오이, 당근, 샐러리 등 야채가 자란 모양 그대로 세로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야채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바닥에 물빠짐 기능까지 있어 깨끗이 씻어 보관이 편리하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름 과일 수박을 위한 전용용기도 탄생했다. 수박통은 먹다 남은 수박을 통째로 보관할 수 있으며, 평소에는 샐러드 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1석 2조인 제품.

특히, 김밥재료용기는 실제 고객의 사연을 접수하여 제품화까지 이르게 된 제품으로 그 탄생의 의미가 남다르다. 대부분의 주부들이 소풍 가는 아이를 위해 저녁에 미리 김밥재료를 준비해 놓곤 하는데, 보다 위생적으로 식재료별 분리보관이 가능한 제품을 만들어 달라는 고객의 요청을 반영한 것. 이에 락앤락은 클래식 밀폐용기에 3칸짜리 칸칸이 용기를 2단으로 설치, 총 6가지 김밥재료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밥재료용기를 선보였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는 식재료의 형태와 특성을 고려한 맞춤 보관용기로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기존의 두부용기, 쌀통, 잡곡통 등의 인기에 힘입어 2016년 주부들의 틈새 고민을 해결해줄 10가지 새로운 스페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수한 밀폐력은 기본, 수납의 효율성과 위생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락앤락의 대표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10종'은 전국 락앤락 직ㆍ가맹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신제품을 기념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자 약 10초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구성된 총 10편의 스페셜 시리즈 광고를 선보였다. 조미료, 수박, 야채, 김밥재료 등 용도별 특화된 스페셜 시리즈만의 보관 특징을 잘 녹여낸 이번 영상은 '락앤락몰' 및 '직ㆍ가맹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