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오공 터닝메카드W, 신형 메카니멀 '다이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손오공 터닝메카드W, 신형 메카니멀 '다이크'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국내 대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 은 터닝메카드W의 신형 메카니멀 '다이크'를 전격 공개하고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악어형태의 미래 메카니멀 '다이크'로 터닝메카드W 첫 방송에서 '에반'을 가볍게 제압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다이크'는 5월 초 사전 테스트 물량을 출시해 하루 만에 전량 소진됐던 '쿠루기' 이후 정식으로 출시되는 터닝메카드W의 첫 제품이기도 하다.
'다이크'와 '쿠루기' 신제품을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매주 대형마트에서 열리는 터닝메카드 배틀 대회 에서는 대회 수상자들뿐 아니라 현장 이벤트와 추첨, 레크리에이션등을 통해 대회 참가자들에게도 '다이크'와 '쿠루기'를 경품으로 대거 증정할 예정이다.

최고의 테이머를 가리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터닝메카드 공식 배틀대회 '2016 터닝메카드 테이머 배틀대회'는 5월 28일 토이저러스 잠실점을 시작으로 6월에도 11일 이마트 의정부점, 18일 롯데마트 광주 월드컵점 25일 홈플러스 김해점등 전국 각지에서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이크' 출시와 함께 '쿠루기'도 이번 주 25일부터 전국 대형 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앞두고 진행되었던 '손오공 테이머를 이겨라' 이벤트가 고객들의 연장 요청이 빗발치면서 전국 16개 대형마트에서 5월 28~29일, 6월 4~5일 4일간 재개된다. 진행 방식은 손오공 측의 테이머를 상대로 미니 게임을 해서 승자에게 배틀딱지를 증정하며, 지게 되더라도 터닝메카드 기념 뱃지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점포별로 최대 210명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터닝메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터닝메카드W 정식 방영 전부터 신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다이크'와 '쿠루기'를 통해 그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으면 좋겠다"면서 "터닝메카드W의 본격적인 방영을 시작으로 다른 메카니멀 제품들도 빠르게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