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조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 출시

최종수정 2016.05.23 09:04 기사입력 2016.05.23 09:04

댓글쓰기

물 넣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 되는 간편 된장양념
사조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사조해표는 23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 할 수 있는 ‘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표 맛집 된장양념은 된장요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파우치형 된장찌개·비빔양념으로, ‘구수한쇠고기우렁된장찌개양념’, ‘시원한바지락정통된장찌개양념’, ‘얼큰한해물된장찌개양념’, ‘쓱쓱비벼먹는강된장비빔양념’의 4종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요리법 없이도 물 400cc(강된장 80cc)와 된장양념만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된장찌개·비빔양념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요리에 서툰 초보주부, 자취생 등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 큐알(QR)코드를 검색하면 조리법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연결돼 더욱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기호에 따라 각종 야채, 두부 등을 첨가해 본인만의 입맛과 레시피로 된장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작은 크기와 간편한 조리법으로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제품별로 쇠고기, 우렁, 바지락, 해물 등 입맛과 상황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게 다양한 재료를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원하고 매콤한 해물 맛을 원한다면 시원한바지락정통된장찌개양념과 얼큰한해물된장찌개양념을, 쇠고기와 우렁으로 담백함과 개운함을 함께 느끼고자 한다면 구수한쇠고기우렁 된장찌개양념이 제격이다.
색다른 맛을 원한다면 비빔양념 쓱쓱비벼먹는강된장 비빔양념을 추천한다. 쇠고기, 새우, 표고버섯의 풍부한 감칠맛이 담겨 봄, 여름철 입맛을 돋울 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김지현 사조해표 마케팅팀 과장은 “최근 외식보다 맛있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집밥족들이 늘고 있다”라며, “해표 맛집 된장양념 4종은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으로 간편함과 맛 등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