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청과브랜드 돌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여름 팀 참가자 5명을 23일부터 6월1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돌 스카우트는 올해로 4년째 기수제로 봄, 여름, 가을 3개 계절마다 참가자를 모집해 운영해온 서포터즈 활동이다. 참가자는 약 3개월 동안 돌 푸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주어진 미션 주제에 맞는 여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돌 스카우트 4기 여름 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돌 푸드 블로그의 모집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하고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접수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6월3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학선 돌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상무는 “올해로 4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돌 스카우트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측면과 더불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해줄 수 있는 소통의 창구와 같은 역할도 담당하기에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 같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욱 건강하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