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돌 코리아,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여름 팀 참가자 모집

최종수정 2016.05.23 08:15 기사입력 2016.05.23 08:15

댓글쓰기

자녀를 둔 여성 주부 블로거 지원 가능하며 약 3개월간 진행
돌 코리아,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여름 팀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청과브랜드 돌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여름 팀 참가자 5명을 23일부터 6월1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돌 스카우트는 올해로 4년째 기수제로 봄, 여름, 가을 3개 계절마다 참가자를 모집해 운영해온 서포터즈 활동이다. 참가자는 약 3개월 동안 돌 푸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주어진 미션 주제에 맞는 여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 여름 팀은 개인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3개월 활동 이후 우수 활동자를 선별하여 돌의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돌 스카우트 4기 여름 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돌 푸드 블로그의 모집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하고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접수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6월3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학선 돌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상무는 “올해로 4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돌 스카우트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측면과 더불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해줄 수 있는 소통의 창구와 같은 역할도 담당하기에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 같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욱 건강하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