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마트, 친환경 세제 ‘캐나다 23.4°’ 20% 할인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화학성분 최대한 배제한 것 특징
롯데마트, 친환경 세제 ‘캐나다 23.4°’ 20% 할인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과일세정제 등 ‘캐나다 23.4° 세제’ 20여종 전품목을 20% 저렴하게 전점에서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캐나다 23.4° 액체 세탁세제(무향·라벤더·베이비, 2L)’를 각 7900원에, ‘캐나다 23.4° 섬유유연제(무향·라벤더·베이비, 1L)’를 4400원에, ‘캐나다 23.4° 주방세제(감귤·그린애플·클린, 740ml)’을 각 3500원에 판매한다.

캐나다 23.4° 세제는 롯데마트가 캐나다의 세제 연구소의 콜린 테일러 수석 연구원 및 메이팜 유기화학 박사와 함께 친환경 세제 개발을 목표로 1년여에 걸쳐 진행한 연구를 통해 탄생한 친환경 세제다.
롯데마트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추구하는 삶의 방식인 ‘웰빙’ 트렌드가 친환경, 유기농과 같은 구체적인 기호로 발전하는 등 소비자의 커져가는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를 반영해 캐나다 23.4° 세제를 기획했다.

상품명의 23.4°는 지구 자전축의 기울기로 자연과의 균형을 의미하며 지구 환경과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마트는 캐나다 23.4° 세제 기획과정에서 세정력은 유지하면서도 화학물질을 최대한 배제하기 위해 코코넛 및 대두 등 식물에서 유래한 자연 세정 성분을 활용했다.
또한, 인공색소와 인산염, 방부제로 사용되는 파라벤 등 세제에 자주 쓰이는 화학 첨가물들을 배제해 화학성분 사용을 최소화했다.
대표적으로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 세정 성분을 이용했으며, 인공색소 및 파라벤, 인산염, 형광증백제,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5가지 화학 성분을 완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건강한 생활을 콕! 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새로운 생활을 제안’하기 위해 친환경, 유기농 등 ‘건강’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호철 롯데마트 세제위생팀장은 “최근 건강한 삶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는 점점 구체적으로 변하고 있다”며 “이 같은 수요를 고려해‘캐나다 23.4° 세제’를 비롯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친환경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