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비어케이는 7일, 8일 양일 간 한강 여의도 물빛 무대에서 펼쳐지는 ‘2016 청춘페스티벌’에 칭따오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칭따오는 이번 청춘페스티벌에서 신규 TV광고 캠페인 ‘우주맥주 칭따오’ 콘셉트를 반영해 ‘우주센터’로 부스를 마련했다. 칭따오 우주센터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2014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타임머신 카드 프로그램도 마련해 페스티벌 중간에 휴식도 취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 밖에도 칭따오 마스코트 ‘따오’와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고객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부스에서는 칭따오 맥주를 판매해 관람객들이 페스티벌 기간 동안 칭따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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