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쎌바이오텍, '듀어락 가정의 달 선물 축제' 프로모션

최종수정 2016.04.25 07:44 기사입력 2016.04.25 07:44

댓글쓰기

연령별 맞춤형 선물로 소중한 분께 건강 선물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코팅 유산균 듀오락

쎌바이오텍, '듀어락 가정의 달 선물 축제'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쎌바이오텍이 5월15일까지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듀오락 가정의 달 선물 축제’ 프로모션을 자사 쇼핑몰 ‘듀오락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 축제는 총 5종의 유산균 선물세트로 구성돼 연령에 따라 듀오락의 베스트셀러(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 듀오락 얌얌,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중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성장기 자녀를 위한 선물세트로 ‘듀오락 얌얌’ 제품이 80일분,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제품이 각각 60일분으로 구성돼 있다. 바쁜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의 장 건강과 활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듀오락 케어’와 ‘듀오락 골드’가 각각 60일분으로 구성된 고함량 유산균 선물세트가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6~9일분의 제품, 선물용 감사카드와 고급 케이스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듀오락의 모든 제품에는 쎌바이오텍의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확률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듀얼코팅 기술은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에서 특허를 취득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유산균 코팅기술이다.
또한, 쎌바이오텍이 개발한 한국형 유산균은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향신료를 자주 섭취하는 한국인의 장에서 강하게 살아남아 장 건강을 회복시켜 면역 조절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