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매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펼쳐오며, 최근에는 무분별하게 사용 되고 있는 일회용품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개인컵 사용문화를 독려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커피전문점 등 일회용컵 사용이 잦은 젊은 소비층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얼루어 그린캠페인 참여를 결정했다.
'일회용품 OUT 캠페인'은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 을 통해 진행된다. 얼루어 그린캠페인 참가자들이 그 대상으로, 락앤락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일회용품 OUT캠페인에 동참한다는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락앤락 부스 방문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 펀앤펀물병'을 증정한다.
또 행사 시간 동안 2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락앤락 '깜짝 환경 QUIZ'에서는 일회용 쓰레기 및 재활용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100% 당첨이 가능한 룰렛을 통해 락앤락 도시락 및 텀블러,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