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이몰른, 특가 프로모션 '럭키 프라이스' 시즌제 도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즌 인기제품을 기능성 강화하고 가격은 낮춰
모이몰른, 특가 프로모션 '럭키 프라이스' 시즌제 도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이 특가 프로모션 '럭키프라이스'를 시즌제로 도입한다.

럭키프라이스는 시즌 인기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재구성해 생산량을 늘리고 기능성은 추가하되 가격은 내려 제안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여름시즌을 타깃으로 첫 번째 상품군이 기획,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전임에도 50%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제품은 지난해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아사면 점퍼와 칠부상하, 반팔상하 등 총 6종이다. 신상품 아사면 점퍼의 경우 기존 제품에 UV 차단 기능을 추가했으나 판매가격은 오히려 30% 인하된 1만9900원에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