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판매 강화 '맞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일, 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 MOU 체결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11일 아웃도어 공동 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G마켓 부사장(왼쪽)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오른쪽)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11일 아웃도어 공동 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G마켓 부사장(왼쪽)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오른쪽)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G마켓과 G9,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과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해 손을 잡는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11일 이베이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공동 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OU에는 전항일 G마켓 부사장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양사는 공동 브랜드 개발과 함께 영원무역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G9, 옥션을 통해 공급해 온라인 판로 확대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관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첫 프로젝트로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공동 브랜드 ‘타키(TAKHI)’를 론칭한다. 타키는 20대에서 30대 후반의 젊은 고객층을 위한 아웃도어로,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이르면 오는 9월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전항일 부사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의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동 브랜드 개발과 함께 협업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너지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