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월드타워 그림대회'서 토이트론 체험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이트론, 9일 '롯데월드타워 어린이 그림대회'서 토이 체험 이벤트

"'롯데월드타워 그림대회'서 토이트론 체험하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은 '제2회 롯데월드타워 어린이 그림대회' 행사장 내에서 '토이트론 토이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9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 및 석촌호수 일대에서 열리는 '제2회 롯데월드타워 어린이 그림대회'에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입점 브랜드와 연계해 '토이 체험 코너'가 운영될 예정이다. '장난감'이라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토이쉐어박스'라는 토이 체험 존을 오픈하여 온가족이 함께 하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림대회 참가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토이를 나누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은 자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토이트론 어린이 DIY 완구를 같이 체험할 수 있는 '토이트론 스템프 랠리' 행사를 진행한다. 토이트론의 대표적인 장난감인 '아쿠아비즈', '휘핑아트' DIY 만들기 체험, '차밍걸스 베프그리기'와 '차밍걸스 스케치북' 체험, '아쿠아 바디페인팅' 체험은 물론 '달님이 아이스크림 가게'와 '달님이 피자가게'로 하는 아이스크림과 피자 만들기 체험도 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쌓기' 보드 게임, 남자아이들이 열광하는 '마리오에어하키 ' 베틀체험 등 다양한 DIY 완구체험을 스템프 랠리 형태로 진행해 재미를 더한다. 6가지 완구 중 3가지를 체험해 스탬프를 받으면 선착순 1100명에게 1만5000원 상당의 '차밍메이커 큐티 장미리본세트' 또는 '다칸 화이어 핫시고'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실바니안패밀리' 포토존 체험은 물론 '실바니안패밀리' 캐릭터 퍼레이드도 개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실바니안 팬클런 가입 이벤트도 진행해 팬클럽 가입 참가자에겐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토이트론은 어린이날 여자아이들이 받고 싶은 장난감 '내맘대로 만드는 달님이 아이스크림 가게', '하프의 젤리메이커'을 출시한 회사이다. 행사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토이트론에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