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표수 전 국민의당 예비후보, 구희승 후보 지지

최종수정 2016.03.25 22:46 기사입력 2016.03.25 22:46

댓글쓰기

구희승 후보와 함께 국민의당 후보 경선을 치렀던 정표수(전 공군소장) 전 예비후보가 4·13총선 순천선거구 구희승 후보를 지지 표명했다.

구희승 후보와 함께 국민의당 후보 경선을 치렀던 정표수(전 공군소장) 전 예비후보가 4·13총선 순천선거구 구희승 후보를 지지 표명했다.


“국민의당과 구희승 후보 승리 위해 최선 다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구희승 후보와 함께 국민의당 후보 경선을 치렀던 정표수(전 공군소장) 전 예비후보가 4·13총선 순천선거구 구희승 후보를 지지 표명했다.

정 전 예비후보는 25일 오후 구 후보 사무실을 찾아 “구희승 후보의 경선 승리를 축하하고 구 후보와 국민의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 전 예비후보는 “군 생활을 마치고 지역사회에 기여를 하고자 이번 국회의원에 출마했지만 당의 경선 결과를 깨끗이 받아들인다”면서 “아름답게 경쟁을 하되 그 결과를 겸허히 수용할 수 있어야 하고 본인부터 그런 자세를 견주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 전 예비후보는 이어 “지역발전과 한국정치 발전을 위해서 국민의당과 구희승 후보의 승리가 중요하다”며 “선거전이 본격화 되면 많은 시민들이 국민의당과 구 후보에 대한 지지가 확산될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구 후보는 “정표수 전 예비후보의 저에 대한 지지표명을 감사하게 받아들인다”면서 “이제는 국민의당과 저 구희승이 최선을 다해 이번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 정 전 예비후보와 순천시민께 보답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정 전 예비후보는 지난 출마 선언에서 도농복합도시의 특성을 살리는 ‘문화테마파크’를 조성해 체류형 관광을 실현하고 ?만 통합도시 프로젝트’추진과 ‘우주 항공 기초 산업체’유치 등을 공약으로 내 세운 바 있으며, 현재 국민의당 ‘안보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