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민주 “20대 총선 광주 서구갑 후보로 송갑석 선출”

최종수정 2016.03.20 15:32 기사입력 2016.03.20 15:32

댓글쓰기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송갑석 후보>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송갑석 후보>


“광주는 나의 운명, 퍼내도 퍼내도 마르지 않는 옳곧은 샘물”
“풍요롭고 정의로운 세상 만드는 정책·정치의 길 제시하겠다”


[아시아경제 문승용]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송갑석 후보는 20일 “부지런히 뛰고 치열하게 연구해 풍요롭고 정의로운 세상을 만드는 정책대안, 정치의 길을 제시하겠다”며 “서구민과 광주시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마음, 더 크게 키워 되갚겠다”고 더민주 후보 선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송갑석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광주는 저의 운명이고 퍼내도 퍼내도 마르지 않는 옳음과 곧음의 샘물”이라며 “남은 기간 동안 광주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이제 제가 살아 온 삶 전체를 걸고 광주를 위대하게 만들고, 국민이 갑이 되는 정치를 실현하겠다”며 “저를 선택해주신 서구민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내용도 없는 ‘무조건 지지’를 호소하지 않겠다”며 “더 좋은 삶을 가능케 하는 정책, 더 나은 국가를 만들 수 있는 정치적 비전, 가슴 벅찬 미래를 열 수 있는 방도를 가지고 서구민과 광주시민 여러분을 만나겠다. 그리고 평가받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