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트랜스포머' 샤이아 라보프의 약혼녀, 미아 고스는 누구?

최종수정 2016.03.18 10:27 기사입력 2016.03.18 10:27

댓글쓰기

미아 고스. 사진=아시아경제 DB

미아 고스. 사진=아시아경제 DB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트랜스포머'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할리우드 배우 샤이아 라보프가 약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약혼자인 미아 고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월 1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샤이아 라보프와 미아 고스가 공식적으로 약혼했다고 보도했다.

샤이아 라보프와 미아 고스 커플은 2012년 12월부터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몇 번의 결별과 재결합을 거쳤고, 최근 약혼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한편 미아 고스는 1993년 생으로 영국 런던 출생의 모델 겸 배우다. 그녀는 런던의 한 뮤직페스티벌에서 사진작가에게 캐스팅돼 15살 나이에 모델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지난 2013년 개봉된 영화 '님포매니악'으로 데뷔했으며, 해당 영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샤이아 라보프와 연인 관계로 발전해 현재까지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
그녀는 '님포매니악 볼륨1'과 '님포매니악 볼륨2'에 이어 영화 '맥파이' '더 서바이벌리스트' '에베레스트' 등에 출연했으며 글로벌 패션브랜드 미우미우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