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타이탄플랫폼, 제1회 윈벤션 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종수정 2016.03.17 16:35 기사입력 2016.03.17 16:35

댓글쓰기


'응답하라 잘난 것들' 등 2개 부문에 총 250여건 응모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서비스기업 타이탄플랫폼은 윈벤션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을 기념으로 진행한 '제1회 윈벤션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응답하라 잘난 것들' '하찮은 재능'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250여건의 영상이 응모됐다. 이 중 6개의 영상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심사는 결과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위해 타이탄플랫폼 전 임직원의 투표와 콘텐츠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진들의 평가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부문별 1등 수상작에는 창작지원 장려금 500만원이 부상으로 지급됐다. 2등과 3등은 각각 나인봇 프로와 아이폰6s가 경품으로 지급됐다.
'어느 유기견들의 쉼터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1등을 차지한 김형우씨는 "촬영 과정이 다소 힘들었지만 유기견과 인간의 교감을 담고자 했던 의도가 잘 전달된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는 "윈벤션이 아직 오픈 초기인 만큼 우수한 창작자들의 콘텐츠 확보가 중요한 상황"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공모전을 통해 재능 있는 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해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