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벚꽃 디자인의 스페셜 캔 제품 한·일 동시 한정 출시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이치방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 디자인의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것으로 한시적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의 벚꽃을 상징하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화사하게 핀 벚꽃 잎을 디자인해 봄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기존 기린이치방 시보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봄 시즌 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유통업계에서 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가운데 기린이치방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기린이치방은 세계에서 유일한 ‘기린이치방 시보리 제법’을 통해 맥아 여과 공정에서 처음 흘러나온 첫 번째 맥즙 만을 담아 원료(보리)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이끌어 내면서도 깔끔한 맥주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린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캔 타입(350ml)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3월 중순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이치방은 세계 유일의 기린이치방 시보리 제법을 통해 탄생한 기린이치방 시보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2013년부터 매년 여름 ‘기린이치방 가든’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일명 아이스크림 맥주라 불리는 ‘기린 프로즌 나마’를 한국에 소개 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