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육룡이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죽은 공양왕 아들 안고 폭풍 오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오열. 사진= SBS '육룡이 나르샤' 45회 방송화면 캡처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오열. 사진= SBS '육룡이 나르샤' 45회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태림 인턴기자] '육룡이 나르샤' 조영규와 척사광의 대결 과정에서 공양왕의 아들 은호가 죽음을 맞이해 척사광이 오열했다.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나르샤' 45회에서는 조영규(민성욱)와 척사광(한예리)의 대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민다경(공승연)에게 반촌에 있는 무기고에서 무기를 빼돌려 달라고 부탁을 받은 조영규는 무기고로 달려갔고 그 곳에서 우연히 공양왕의 아들 은호와 마주했다.

조영규는 아무에게도 들키면 안된다는 민다경의 말에 은호를 죽이려 했지만 차마 어린 아이를 베지 못하고 칼끝을 내렸다.

이때 척사광이 조영규가 은호에게 칼을 든 모습을 목격했고 은호를 죽이려는 것으로 오해했다. 결국 두 사람은 대결을 벌였고, 결투 과정에서 조영규가 실수로 은호를 죽였다. 이에 분노한 척사광도 조영규를 단칼에 죽였다.
척사광은 끝내 지키지 못한 아이를 끌어안고 오열했다.

한편 이날 조영규의 죽음으로 인해 이방원(유아인)은 정도전(김명민)과 세자 이방석(정윤석)을 죽이겠다고 결심해 왕자의 난을 예고했다.




김태림 인턴기자 taelim12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