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포인트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 대만서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년간 쌓아온 탄탄한 제품력, 대만 여심 잡아 해외매출 성장
포인트, 최근 3개년간 최대 매출 달성


애경 포인트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 대만서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클렌징 전문 화장품 브랜드 포인트에서 최근 출시한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이 대만에서 인기다.
대만의 포인트 열풍은 지난해 대만 TV의 뷰티정보 프로그램 '고수의 선택'에서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의 제품력이 증명되면서 시작됐다. 한번 사용으로 블랙헤드 49.7% 제거라는 효과가 방송을 통해 증명되자 급격한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하반기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의 해외매출은 내부매출을 기준으로 상반기 대비 9배 가까이 급증했다. 이 같은 대만에서의 인기는 오히려 국내 온라인사이트에서 회자되며 국내에서도 붐을 일으키는 역 현상을 불러일으켰다. 포인트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젤이 해외 품귀제품으로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언급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에 친숙한 20~30대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진 것. 그 결과 포인트의 국내매출은 최근 3개월간 26% 성장했으며, 올해도 꾸준한 인기가 이어져 이제는 국내 유통채널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포인트 딥 클린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은 모공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큰 자극 없이도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제거한다. 지난해 포인트의 전체매출은 2013년 대비 6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경 관계자는 "지난달에는 대만의 대형할인점 까르푸에 포인트와 케라시스가 나란히 입점했다"며 "앞으로 중화권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개발과 수출을 통해 해외 브랜드 입지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