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터칭'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봉구비어가 도입하는 터칭 서비스는 간편한 방법으로 스탬프나 포인트를 적립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봉구비어는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봉구비어는 터칭 서비스를 본점의 소재지인 부산을 중심으로 도입해 전국에 위치한 700여개의 매장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며, 이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