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M면세점, 서울연극협회와 MOU 체결

최종수정 2016.02.11 14:09 기사입력 2016.02.11 14:09

댓글쓰기

문화관광 활성화 및 문화예술 발전 위한 협력과 상생 방안 모색

문화예술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권희석 SM면세점 대표이사(우측)와 송형종 서울연극협회 회장(좌측)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문화예술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권희석 SM면세점 대표이사(우측)와 송형종 서울연극협회 회장(좌측)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M면세점이 국내 대표 공연예술단체인 서울연극협회와 '문화예술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문화관광 활성화 및 문화예술 발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5일 SM면세점 서울점에서 열렸으며, SM면세점의 권희석 대표이사와 임정오 부사장, 송형종 서울연극협회 회장, 박현태 종로구청 문화국장 외 다수의 연극계 인사가 참석했다.
양측은 SM면세점 서울점이 위치한 종로구가 '대한민국 문화관광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상호간 예술, 면세산업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이를 위해 SM면세점은 대학로 우수 연극공연의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인사동 인근의 북촌, 이화동, 삼청동 등의 관광지와 연계해 문화예술 및 면세산업의 상생 방안을 적극 모색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