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2234억원, 30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21%, 34% 성장했다.
김 연구원은 이어 "실적 성장의 주 원인은 압도적 브랜드 파워와 디자인 파워"라며 "국내 의류시장에서 아웃도어와 스파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점차 둔화되는 가운데 한섬의 경쟁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1730억원, 224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14%, 26%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김 연구원은 이어 "지난해 국경절 연휴기간 롯데백화점 본점 타임 매장의 중국인 매출 비중은 50%를 웃돌았다"며 "같은 백화점의 SJ 매장은 지난해 연간으로도 중국인 매출 비중이 50%를 상회했다"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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